해외시장 개척하는 글로벌 네트워크 확장해 나갈 계획

유한양행이 2일 2019년 시무식을 개최했다.(사진=유한양행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유한양행 (대표이사 사장 이정희)은 2일 본사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시무식을 갖고 기해년 새해 새로운 각오를 다졌다.

유한양행은 올해의 경영지표를 ‘Great & Global’로 정해 공정경쟁 자율준수 프로그램을 전 사업부문으로 확대운영하고 나눔활동을 통한 실천하는 사회공헌문화를 조성할 방침이다.

이와 더불어 신약개발과 신규 사업을 통해 무한한 가능성과 기회를 가진 해외로 뻗어나가 ‘Global Yuhan’으로 우뚝 서기 위해 새로운 지역의 현지화를 가속화하고 적극적으로 해외시장을 개척하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이정희 사장은 신년사를 통해 “우리는 지난 1년간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며 명실상부 일류 제약기업으로 거듭났고 해외진출을 통해 ‘Global Yuhan’으로 한 발짝 가까이 다가섰다”며 “임직원 여러분의 도전과 열정이 만들어낸 자랑스런 결과로 다 함께 땀 흘리면서 최선을 다해 주신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유한정신, 즉 Integrity와 Progress를 바탕으로 자신을 위해 회사를 위해 언제 어디서든 일할 준비가 되어 있는 사람을 양성하는 데 회사는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며 ”모든 임직원은 세계를 무대로 뛸 수 있는 전문가가 되기 위해 개인역량 강화에 더욱 힘써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후 임직원들은 신년 하례식을 통해 새해 인사를 나누며 기해년의 첫 날을 힘차게 출발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