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가 프리미엄 한방 안티에이징 라인인 '진설 라인'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는 고귀한 적송의 생명력으로 시간을 되돌린듯 흔들림 없이 탄탄한 피부를 완성하는 프리미엄 한방 안티에이징 라인인 ‘진설 라인’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설화수 진설 라인은 진귀한 적송에 극미량으로 존재하는 피부노화 케어 성분인 DAA를 함유해 피부 생명력과 지지력을 높이고 활력 넘치는 피부를 완성한다.

이번에 출시된 진설 라인은 울진지역의 50년 이상된 금강송 잎을 사용해 기존 대비 DAA 함량을 2배 업그레이드했다. 진설 라인은 ‘진설수’ ‘진설유액’ ‘진설에센스’ ‘진설크림’과 ‘진설마스크’ 5종으로 구성됐으며 전 제품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설화수 ‘진설수’는 강인한 적송의 피부노화 케어 성분인 DAA가 피부에 힘을 키워 젊고 건강한 피부를 완성하는 안티에이징 스킨이다. 또한 보습에 탁월한 건강(말린생강) 및 마고(표고버섯) 성분을 담고 있다.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깊이 있는 촉촉함을 선사한다.

설화수 ‘진설유액’은 풍부한 영양을 담은 에멀전으로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면서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완성한다. 강인한 적송의 피부노화 케어 성분인 DAA과 함께 잣에서 정성껏 얻어낸 해송자유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설화수 ‘진설에센스’는 강인한 적송에서 얻어낸 피부노화 케어 성분인 DAA와 RPPC 성분 그리고 청정 자연에서 자란 10년근 산양삼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피부탄력의 균형을 잡아주며 피부 투명 및 주름도 함께 개선하는 진설에센스는 고농축 제형으로 바르는 순간 피부를 쫀쫀하고 탄력있게 감싸면서 탄탄한 피부를 완성해 준다.

설화수 ‘진설크림’은 강인한 적송의 피부노화 케어 성분인 DAA와 진귀한 산양삼 성분을 담고 있다. 피부 에너지를 끌어올려 윤기있고 활력있어 보이는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적송의 청량한 향을 머금은 풍부한 크림 텍스처는 바르는 순간 피부에 힘있게 밀착되면서 탄력 및 리프팅에 도움을 주고 피부 주름을 개선해 젊어 보이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설화수 ‘진설마스크’는 밤 시간 동안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다음날 아침 맑고 탄탄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안티에이징 슬리핑 마스크다. 적송의 피부노화 케어 성분인 DAA와 함께 율무, 행인, 상엽 등 한방 성분이 함유됐다. 밤 사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채우고 낮 시간 동안 거칠어진 피부결과 주름을 개선한다.

새로 출시되는 설화수 진설 라인은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