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 스포츠 연예존 Hot 이슈
'남녀공학' 출신 배우 차주혁, 출소 11일만에 또 마약
  • 김정희 기자
  • 입력 2018.12.27 18:34
  • 수정 2018.12.27 18:34
  • 댓글 0
마약 투약혐의로 실형을 살고 나온 그룹 남녀공학 출신 배우 차주혁이 또다시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에 적발됐다. (사진=뉴스1)

[미래경제 김정희 기자] 마약 투약혐의로 징역형을 살고 나온 그룹 남녀공학 출신 배우 차주혁이 또다시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에 적발됐다.

27일 서울 서초경찰서는 전날 차주혁을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퇴거불응, 모욕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차주혁은 25일 오전 4시쯤 서울 서초구 소재 아파트에서 큰 소리로 소란을 피워 해당 주민과 경비가 경찰에 신고했다. 출동한 경찰은 차주혁을 퇴거불응으로 현행 체포했다. 이 과정에서 그는 경찰에 과도한 욕설을 내뱉어 모욕죄 혐의도 받았다.

이후 경찰은 차주혁을 조사하는 과정에서 마약 전과를 확인했고, 그에게 투약 혐의를 시인받아 시약 검사를 실시한 결과 양성 반응이 나왔다.

앞서 차주혁은 마약 투약 혐의로 징역형을 살고 나왔다. 지난해 3월 대마초를 무상으로 받아 흡연한 혐의로 기소된 그는 이후 엑스터시와 대마를 매수하고 수차례 투약한 혐의로 4월 거듭 기소됐다. 또한 같은 해 3월 음주운전으로 행인 3명을 들이받은 혐의로 5월 추가 기소됐다.

같은 해 6월 서울중앙지법은 마약류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과 도로교통법위반 등 혐의로 기소된 차주혁을 법정 구속하고 징역 1년6월을 선고했다. 이에 차주혁은 항소했으나, 9월 서울고법 형사13부 역시 그에게 1심과 동일한 징역 1년6월을 선고했다. 이후 차주혁은 형기를 채우고 올해 12월14일 만기 출소했다.

한편 차주혁은 지난 2010년 그룹 남녀공학으로 데뷔해 활동했다. 그러나 성범죄 논란에 휩싸인 후 팀을 탈퇴, 배우로 전향한 뒤 2012년 JTBC '해피엔딩'에 출연했으나 이후 특별한 활동은 없었다.

김정희 기자  kjh1494868@mirae-biz.com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HOT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