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지역아동센터에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했다. (사진=하이트진로)

[미래경제 김하은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지역아동센터에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했다.

지난 20일 하이트진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대림동 한울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대청소를 실시하고, 센터를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몄다. 또, 한식연구가인 차민욱 쉐프가 직접 방문해 아이들만을 위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요리를 선보이는 등 아이들에게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하이트진로는 지역사회의 소외된 아동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그 동안 느껴보지 못했던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고자 이 행사를 기획했다.

이날 아동들과 하이트진로 봉사자들은 캐롤송에 맞춰 준비한 봉사자들의 공연을 보며 특별한 저녁식사 시간을 가졌다. 또한, 하이트진로측이 준비한 선물을 개별 아동에게 전달하고 센터에는 공기청정기를 제공하는 등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를 이어갔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연말 연시에 소외된 아동이 조금이나마 줄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주변에 소외된 이웃이 없는지, 사회 구성원으로서 해야할 일들이 무엇인지 지속적으로 찾아보고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