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유통
CJ제일제당, 음식 잡내 제거 탁월 '백설 맛술' 선보여100% 자연발효식초로 만든 요리용 소스 2종…다양한 음식에 활용 가능
  • 김대희 기자
  • 입력 2018.12.07 10:06
  • 수정 2018.12.07 10:06
  • 댓글 0
CJ제일제당이 편의형 요리소스 시장을 겨냥해 '백설 맛술' 생강과 로즈마리 총 2종을 선보였다.(사진=CJ제일제당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CJ제일제당이 잡내 제거에 탁월한 요리용 소스인 ‘백설 맛술’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생강과 로즈마리 총 2종이다. 국산 생강, 로즈마리에 과일과 물만 담은 100% 자연발효식초를 더해 음식의 잡내는 제거하고 본연의 풍미를 살릴 수 있다.

‘백설 맛술 생강’은 보쌈이나 생선 조림 등 다양한 육류와 생선요리 등 사용할 수 있으며 ‘백설 맛술 로즈마리’는 스테이크를 굽거나 닭고기요리 등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생강과 로즈마리를 별도로 넣지 않아도 돼 편의성이 높으며 한식뿐만 아니라 양식요리 등에도 두루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CJ제일제당은 기존 시장의 제품이 식용 알코올(주정)을 사용하고 있다는 점에서 100% 자연발효식초로 만든 ‘백설 맛술’이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맛술 시장이 최근 3개년 연평균 10%이상 성장하고 있는 점도 긍정적이다. CJ제일제당은 '백설 맛술'을 정육이나 수산 코너에 연계 진열하고 제품을 활용한 레시피 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소비자 인지도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다.

김다영 CJ제일제당 K-소스마케팅 부장은 “‘백설 맛술’은 맛술의 기본 기능인 잡내 제거뿐만 아니라 제품에 생강 또는 로즈마리가 들어있어 요리시간까지 단축할 수 있는 장점을 가졌다”라며 “1인가구와 맞벌이 부부의 증가로 가정에서 간편하게 요리를 도와주는 편의형 소스 시장이 점점 확대될 것”이라고 전했다.

‘백설 맛술’은 전국 주요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800ml 기준 3380원이다.

김대희 기자  heeis@mirae-biz.com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HOT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