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기프트 컬렉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에이블씨엔씨)

[미래경제 김하은 기자]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기프트 컬렉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기프트 컬렉션’은 미샤가 자사 멤버십 회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특별 이벤트다. 미샤의 ‘뷰티 마일리지’ 멤버십 회원 중 ‘퀸 다이아몬드’ 회원과 ‘다이아몬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2가지 ‘기프트 컬렉션’이 준비됐다. 첫 번째 ‘페어리 컬렉션’은 ‘스와로브스키®’ 정품 크리스탈로 제작한 ‘페어리 목걸이’와 ‘모던섀도우 이탈프리즘 페어리 비즈’로 준비됐다. 페어리 목걸이는 ‘이탈프리즘 섀도우’의 디자인 특징인 ‘로즈골드 스퀘어’를 모티브로 제작했다. 목걸이와 섀도를 함께 사용하면 화려하게 빛나는 홀리데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 고객 중 1만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두 번째 기프트 컬렉션인 ‘이탈프리즘 컬렉션‘은 총 8품목의 ‘모던섀도우 이탈프리즘’으로 구성됐다. 연말, 연초 모임 분위기에 따라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좋다. 이벤트 신청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이벤트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온라인 이벤트 신청 페이지에서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친 후 사은품을 수령할 매장만 선택하면 된다. 신청 기간은 이달 16일까지이며, 선물 수령 기간은 이달 26일부터 한 달간이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