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이석구)가 크리스마스 케이크 신상품 6종을 출시하며 12월 17일까지 예약 주문을 통한 판매를 진행한다. (사진=스타벅스커피코리아)

[미래경제 김하은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이석구)가 크리스마스 케이크 신상품 6종을 출시하며 오는 17일까지 예약 주문을 통한 판매를 진행한다.

예약 주문은 매장에 비치되어 있는 종이 브로셔 또는 사이렌 오더를 통해 할 수 있다. 사이렌 오더를 이용하면 매장을 방문할 필요 없이 모바일로 편리하게 예약과 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예약 주문한 케이크는 이달 21일부터 25일까지선택한 날짜와 매장에 맞춰 방문하면 받을 수 있다.

기간 중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결제를 완료하면 음료 교환권 2장을 증정하며, 12월 7일까지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사이렌 오더를 통한 예약 결제 후 수령 완료 시에 품목당 별 3개를 추가 지급하는 얼리 버드 보너스 스타 이벤트를진행한다.

올해에는 ‘딸기 쿠키 치즈 케이크’, ‘쿠앤크 카라멜 케이크’, ‘크리스마스 리스 파운드 케이크’, ‘7 레이어 가나슈 케이크’, ‘크리스마스 부쉬 드 노엘’ 등 5종의 홀케이크를 비롯해 하겐다즈가 스타벅스 전용으로 제작한 ‘크리스마스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최초로 선보인다.

이외에 신제품 음료로 ‘홀리데이 돌체 라떼’를 비롯해 새로운 크리스마스 디자인의 머그와 텀블러, 보온병 등 37종의 신상품과 ‘딸기 치즈 타르트’, ‘비프 라우겐 베이글’ 등 4종의 푸드도 함께 출시하며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한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