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월드 X 카카오프렌즈’ 패키지 선보여

롯데호텔월드 카카오프렌즈 포토존.(사진=롯데호텔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롯데호텔월드가 카카오 IX(대표 권승조)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해 업계 최초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룸’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롯데호텔월드 X 카카오프렌즈(Lotte Hotel World X KAKAOFRIENDS)’ 패키지를 내년 2월 28일까지 한정으로 선보인다.

호텔업계 최초로 지난 12월 1일에 오픈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룸은 롯데호텔월드 7층에 있는 총 4개의 디럭스 트윈 룸이다. 싱글 베드 2개는 물론 전 객실에 간이침대까지 설치되어 2인부터 3~4인 구성의 가족 단위 고객까지 투숙할 수 있다.

롯데호텔월드 로티 로리 룸, 롯데호텔제주 키티 룸 등 다년간의 캐릭터 룸 운영 노하우를 보유한 롯데호텔과 대한민국 대표 캐릭터 카카오프렌즈가 만나 2030 고객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됐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그려진 전용 객실 카드키를 받아 7층에 도착하면 각각 라이언, 무지, 프로도, 네오로 디자인된 객실 문이 캐릭터 룸임을 알려준다. ‘홀리데이 파티(Holiday Party)’ 콘셉트로 꾸며진 객실 내부에 들어서면 캐릭터로 장식된 침대가 가장 먼저 눈에 띈다. 침대가 있는 벽면 상단에는 카카오프렌즈 무드등 액자가 설치돼 객실 조명을 끄면 액자의 은은한 빛으로 부드러운 분위기가 조성된다.

이외에도 욕실, 창문, 어메니티 등 객실의 소소한 부분까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8종(라이언, 무지, 프로도, 네오, 어피치, 튜브, 콘, 제이지)으로 디자인돼 마치 카카오프렌즈의 세계에 들어온 것처럼 동화 같은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룸은 오픈 기념 패키지인 롯데호텔월드 X 카카오프렌즈 패키지를 통해 상기 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룸 1박, 조식 2인, 카카오프렌즈 인형 1개, 카카오프렌즈 스티커 1세트를 포함하는 구성으로 가격은 37만원(이하 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인형은 라이언과 어피치 중 랜덤 1종이 카카오프렌즈 쇼핑백에 담겨 제공된다. 한정된 객실 운영으로 사전에 예약이 마감될 수 있으니 유선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된다. 일반 객실인 슈페리어 룸에 투숙하는 패키지도 있다. 카카오프렌즈 인형 1개, 카카오프렌즈 스티커 1세트 혜택을 함께 제공하며 가격은 22만원부터다.

한편 패키지 판매 기간에 롯데호텔월드 내부 또한 카카오프렌즈 홀리데이 파티 콘셉트로 새 옷을 입는다. 1층 로비의 크리스마스트리 존에 카카오프렌즈 인형 등이 비치되고 액자 공간에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액자가 자리한다. 2층에는 캐릭터 등신대와 함께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 포토존’이 마련된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