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 스포츠 연예존 Hot 이슈
'부모 사기 논란' 마이크로닷 "피해 입은 분들께 죄송, 해결 노력"
  • 김정희 기자
  • 입력 2018.11.21 11:37
  • 수정 2018.11.21 11:37
  • 댓글 0
부모 사기 논란이 불거진 래퍼 마이크로닷이 피해 사실을 시인하고 사죄하겠다며 공식 입장을 밝혔다. (사진=뉴스1)

[미래경제 김정희 기자] '부모 사기 논란'에 휩싸인 래퍼 마이크로닷이 해당 논란에 대해 시인하고 피해자들에게 정식 사과했다.

21일 마이크로닷은 소속사 컬쳐띵크를 통해 "가장 먼저 저희 부모님과 관련된 일로 상처를 입으신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가족이 뉴질랜드로 이민 갈 당시 저는 5살이었습니다. 어제 뉴스 기사들이 나오고 부모님과 이 일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까지 현재 일어나고 있는 일들에 대해 정확하게 알지 못했습니다"라며 "아들로서 제가 책임져야 할 부분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먼저 한 분 한 분 만나뵙고 말씀을 듣겠습니다. 문제가 원만히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리고 말했다.

앞서 연예 매체를 통해 마이크로닷의 부모가 과거 충북 제천에서 사기를 저질러 뉴질랜드로 떠났다는 뉴스가 확산됐다. 이에 마이크로닷 측은 "마이크로닷의 부모님이 사기를 저질러 뉴질랜드로 떠났다는 글은 사실 아닌 허위를 담은 내용"이라며 "현재 유포한 사람을 처벌하기 위해 법적 대응을 준비하고 있다"고 반박했다.

그러나 실제로 마이크로닷의 부모는 지난 1999년 피해자들로부터 사기 혐의로 고소당한 것으로 밝혀졌다. 피해자들은 마이크로닷의 부모가 1997년 지인들에 돈을 빌린 후 잠적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한편 사건의 중심에 있는 마이크로닷의 부모는 조만간 귀국해 사건에 대해 입을 열 것으로 알려졌다.

김정희 기자  kjh1494868@mirae-biz.com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HOT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