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홈플러스’ 멤버십 500만 회원 돌파 기념 사은행사

19일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들이 삼겹살을 선보이고 있다.(사진=홈플러스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홈플러스(사장 임일순)는 올해 3월부터 새롭게 선보인 멤버십 ‘마이 홈플러스’의 500만 회원 돌파를 기념해 24일까지 전국 점포에서 ‘빅5 고객 감사 대축제’를 연다고 밝혔다.

‘마이 홈플러스’ 멤버십은 포인트 적립률을 업계 최고로 높이고 신한카드 및 OK캐시백 전 가맹점에서 포인트를 현금처럼 쓸 수 있게 만든 제도다. 홈플러스에서 ‘마이 홈플러스 신용카드’ 사용 기준, 대형마트 평균(0.1%)의 20배 수준인 2%를 포인트로 적립해 주며 인기몰이 중이다.

이 기간 홈플러스는 ▲삼겹살 페스티벌 ▲영유아 먹거리 및 위생용품 1+1 ▲김치냉장고 및 에어케어 가전 기획대전 ▲인기 브랜드 이너웨어 감사제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주말인 21일까지는 결제 금액의 포인트를 기존 2배로 적립해 주기도 한다.

우선 가을철 수요가 많은 삼겹살을 저렴하게 내놓는다. 1등급 이상 일품포크 삼겹살(100g) 1890원, 돌돌말이 삼겹살(900g/독일산/팩)은 9990원에 판매하며 브랜드 칼집 삼겹살(점별 취급 브랜드 및 가격 상이, 제주점 제외)은 마이 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 30% 할인해 준다.

환절기 아이들을 위한 건강 먹거리와 위생용품 혜택도 높였다. 영유아 이유식 및 간식 150여 종, 어린이 구강용품 50여 종은 1+1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유아 위생용품 200여 종은 30~60%, 유한킴벌리 기저귀는 제휴카드(신한/KB국민/삼성)로 구매 시 40% 할인해 준다.

김치냉장고와 에어케어 가전 기획대전도 연다. 삼성전자, 위니아, LG전자 김치냉장고 구매 시 금액 대에 따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삼성전자 에어드레서, 대용량 건조기 그랑데, 파워건 청소기, LG전자 트롬 스타일러, 대용량 건조기, 공기 청정기, A9 코드제로 청소기 등 인기 가전은 제휴카드(신한/KB국민/삼성) 결제 시 최대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준다.

11월 7일까지 유명 브랜드 이너웨어도 알뜰하게 챙길 수 있다. 네파, 케이스위스, 머렐 남성 스포츠 드로즈는 각 5990원, 비비안 드로르, 비너스 아르보, 트라이엄프 아모는 브라 각 8990원, 팬티는 각 3990원이다. 수비비안, 제임스딘, 티컬렉션, 미싱도로시, 첨이첨이, 헌트 이너웨어, 삐삐롱, 모이모이깜피 등 점포 내 이너웨어 브랜드샵에서는 상품권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홈플러스 이창수 마케팅전략팀장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환절기 건강관리와 월동 준비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인기 브랜드 상품을 엄선해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생활의 가치를 높이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