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상품권, 꽃 배송 서비스 쿠폰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 실시

나뚜루에서 녹차 3단계 신제품을 선보였다.(사진=롯데제과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의 탄생 20주년을 기념해 ‘녹차 3단계’ 신제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녹차 3단계’ 제품은 나뚜루 시그니처 제품인 녹차 아이스크림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맛을 단계별로 구성 ‘그린티 마일드’ ‘그린티 클래식’ ‘그린티 스트롱’으로 구분했다.

‘녹차 3단계’ 제품은 차광 재배를 한 제주산 녹차를 100% 사용, 그 중에서도 첫물 녹차만을 선택하는 등 원료부터 철저하게 신경을 썼다. 이 원료는 풍미가 높을 뿐만 아니라 떫은 맛이 덜해 목 넘김이 부드럽다.

‘그린티 마일드’는 기존 녹차 아이스크림에 현미, 보리 파우더를 첨가했다. 고소한 맛과 쌉싸름한 맛이 조화를 이뤄 부드러운 맛이 좋다. ‘그린티 클래식’은 나뚜루를 대표하는 오리지널 녹차 아이스크림으로 깔끔한 녹차 맛이 일품이다.

‘그린티 스트롱’은 기존 나뚜루 녹차 아이스크림에 비해 2배 이상 녹차를 사용, 녹차의 쌉싸름한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녹차 마니아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됐다.

나뚜루는 20주년을 맞아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전국 나뚜루 매장에서 실시하는 ‘제주 첫물 녹차 3가지 맛 먹고 제주도 올레길 가자’ 이벤트는 ‘녹차 3단계’ 3가지와 본인이 원하는 나뚜루 제품 1 가지를 먹고 매장 스템프를 4번 찍으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40만원 상당의 제주도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11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참여고객 100명에게는 나뚜루 싱글컵 모바일 쿠폰도 선사한다.

서울 나뚜루 잠실 롯데월드몰점에서는 꽃 정기 배송 서비스로 유명한 플라워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업체 ‘꾸까’와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뚜루 20살을 꾸까와 함께 축하해요’ 이벤트는 매장에 꾸며진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자연을 담은 나뚜루’ 등특정 문구2개를 태그해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꽃 배송 서비스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다.

19~21일, 26~28일까지 해당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선착순 100명에게 8000원 이상 나뚜루 제품을 구매 시 즉시 ‘꾸까’ 꽃다발을 준다. 또 동일 기간 오후 2시부터는 신제품 시식 이벤트도 진행한다.

SNS를 통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나뚜루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등에 게시된 20주년 기념 동영상에 나뚜루와 얽힌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1등 20명에게는 ‘꾸까’ 꽃다발과 아이스크림 기프트 박스를 주며, 2등 30명에게는 아이스크림 기프트 박스를, 3등 50명에게는 5000원 상당의 아이스크림 쿠폰을 준다.

나뚜루는 1998년에 사업을 개시, 20년 동안 국산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1호 브랜드로서 꾸준한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향후 나뚜루는 탄생 2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추가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