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777 프로듀서무대와 화제의 무대들을 라이브로 볼 수 있는 기회

쇼미더머니777의 프로듀서 모든 팀과 나플라, 쿠기, 키드밀리, 루피 등 출연자가 나오는 ‘슈퍼스타:THE ORIGINAL’콘서트를 개최하게

[미래경제 김미정 기자] 금요일 밤마다 젊은층으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Mnet의 힙합서바이벌프로그램 쇼미더머니777의 프로듀서 모든 팀과 출연자가 나오는 역대급 콘서트 ‘슈퍼스타:THE ORIGINAL’가 열린다.

이번 콘서트에는 지난달 28일 방송에서 나뉜 프로듀서팀별로 공연에 참가한다. 스윙스X기리보이팀에서는 나플라, 더콰이엇X창모팀엔 쿠기, 딥플로우X넉살팀은 협의 중이며 팔로알토X코드쿤서트팀에서는 팔로알토와 함께 키드밀리와 루피가 참여한다. 자신들의 히트곡 뿐만 아니라 방송에서 보여준 음악까지 보여주며 팀 당 45분으로 총 공연시간 180분의 꽉 찬 구성으로 준비 중이라고 알려졌다.

이미 방송을 통해서 화제를 모았던 프로듀서진의 무대와 더불어 루피, 나플라, 키드밀리 등 우승후보 3대장이 모두 출연해 열기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거기에 쿠기를 비롯해 추가라인업이 공개될 예정이라 더 관심을 끌고 있다.

‘슈퍼스타:THE ORIGINAL’은 울산(11월11일), 대전(11월18일), 광주(11월25일), 서울(12월09일), 대구(추후공지), 부산(추후공지)에서 개최예정이며 10일 오후 7시 울산공연, 같은 날 오후 8시 대전공연이 멜론티켓에서 단독 오픈되고 이를 시작으로 추가지역들이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