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부터 일정 금액 구매 고객 대상 겨울 필수 제품 구성한 벌스데이 캔 선착순 제공

▲ CJ올리브영이 12일부터 25일까지 2주간, 두 번째 행사인 ‘벌스데이 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CJ 올리브영 제공)

브랜드 론칭 14주년을 기념해 릴레이 ‘BIG 이벤트’를 진행 중인 국내 헬스&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이 12일부터 25일까지 2주간, 두 번째 행사인 ‘벌스데이 캔(Birthday Can)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로 14주년을 맞은 CJ올리브영은 12월 한 달간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릴레이 빅 이벤트’를 준비했다. ‘벌스데이 캔 증정 이벤트’는 그 중 두 번째로 6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만개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벌스데이 캔 구성품으로는 겨울철에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인 핫 팩과 마스크팩, 폼클렌저, 화장품 미니어쳐 및 트라이얼 키트 등 올리브영 내 입점되어 있는 다양한 헬스&뷰티 제품들로 정성껏 담아 준비했다.

특히 이번 벌스데이 캔은 지난 9월 진행된 CJ올리브영 ‘14주년 디자인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강정현 씨(25세)의 작품을 활용해 제작됐다.

강정현 씨는 “평소 올리브영을 자주 이용해 공모전에 관심을 가지고 참가를 하게 됐고 예상치 못했던 대상 수상에 놀랐다”며 “올리브영의 다양한 헬스&뷰티 아이콘을 일러스트화 한 내 디자인으로 벌스데이 캔까지 제작되어 너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CJ올리브영은 12월 한 달간 ‘릴레이 빅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26일부터 29일까지 세 번째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대희 기자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