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I797 18번째 매장…건강한 중식 합리적 가격에 제공

CHAI797 PLUS 건대 스타시티점 매장 전경. (사진=삼천리 제공)

[미래경제 한우영 기자] 삼천리ENG 외식사업부문(SL&C)이 운영하는 모던 중식당 'CHAI797'이 9월 10일, 18번째 매장인 'CHAI797 PLUS 건대 스타시티점'을 오픈한다.

'CHAI797 건대스타시티점'은 건대입구역 바로 옆 스타시티몰 지하 1층 푸드갤러리에 위치해 접근성과 편의성이 높으며, 기존의 품격 있는 맛은 유지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과 세련된 내부 인테리어를 통해 젊은 고객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특히 매장 인테리어는 붉은 레드 깃발 사인과 중국적인 문양으로 전통중화요리 전문점임을 강조하면서도 내부는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구성해 젊은 고객층에 맞는 트렌디한 감각을 놓치지 않았으며, 매장 전면을 오픈 키친으로 구성해 깨끗하고 건강한 요리를 선보인다는 자부심을 나타냈다.

또한 식재료 본연의 풍미를 살린 건강한 중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차별화 된 메뉴들로 인근 대학가의 대학생, 직장인 등 젊은 고객층부터 쇼핑객, 가족 단위의 고객, 주말 나들이객 등 다양한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한편 SL&C는 전국에 있는 'CHAI797'과 한우등심전문점인 ‘정육점’ 20개 매장에서 이용 가능한 모바일 멤버십 '에스온(S-ON)'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고객들은 '에스온(S-ON)'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회원가입하면 50만원 상당의 웰컴쿠폰북과 기념일 주류 쿠폰을 조건 없이 받을 수 있으며, 구매 금액에 따라 포인트가 적립되어 모든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건대 스타시티점은 멤버십 가입을 하는 고객들에게 중화요리 브로치를 한정적으로 증정하여 10월까지 언제든지 브로치를 지참하면 메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우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