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 오가니스트 홀리데이 에디션.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오가닉 오일 성분이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머릿결을 부드럽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오가니스트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오가니스트 홀리데이 에디션’은 펭귄, 백곰, 순록 등 겨울을 대표하는 동물 그림을 넣은 감성적인 선물용 패키지에 오가니스트 샴푸와 컨디셔너 총 3종을 담아 특별한 날, 소중한 분께 선물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콜레스테롤, 호호바씨오일 등 모발 내 지질의 구성 성분과 컨디셔닝 오일로 이루어진 Cuticle Filler 처방으로 손상된 모발의 큐티클을 채워줘, 매끄럽고 건강한 머릿결을 완성해준다. 또한 아로마 에센셜 오일의 잔향이 오래 지속되어 마치 자연 속에 있는 듯한 편안한 느낌을 준다.

이 제품은 마카다미아 넛에서 추출한 오일 성분을 함유해 모발에 깊은 영양을 선사하는 ‘마카다미아 오일 라인’과 황금 원액이라 불리는 모로코 아르간 오일 성분을 함유해 머릿결을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모로코 아르간 오일 라인’, 체리, 베르가못의 달콤한 향과 풍부한 비타민을 함유한 ‘체리블라썸 라인’ 총 3가지 라인으로 출시됐다.

‘오가니스트 홀리데이 에디션’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김미정 기자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