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제휴 혜택으로 2년간 최대 118만원 할인 혜택…특별 게임팩 까지 혜택 풍성

삼성전자 갤럭시노트9. (사진=삼성전자 제공)

[미래경제 한우영 기자] 통신 3사가 일제히 삼성전자 하반기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노트9’의 예약판매를 13일부터 시작한다. 예약판매 기간은 13일부터 20일까지이며 정식출시는 24일이다. 출고가는 128기가바이트(GB) 모델 109만4500원·512GB 모델 135만3000원으로 책정됐다.

SK텔레콤은 ‘T월드다이렉트’에서 갤럭시노트9을 예약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선 충전 패키지, 보호 패키지(케이스·강화유리), 아웃도어 패키지(셀카봉·블루투스 스피커), 게임 패키지(게임패드·터치스틱) 중 한 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데이터 요금제 'T플랜'에 가입하면 가족에게 갤럭시노트9을 증정하는 이벤트에 응모도 가능하다.

또 갤럭시노트9 예약 구매 중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오늘 도착' 서비스도 제공된다. 서울에 거주하는 고객은 무료로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갤럭시노트9을 받을 수 있다.

카드 제휴 혜택으로는 'T삼성카드V2'를 이용하면 24개월간 최대 45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월 30만원 이상 사용 시 24개월간 월 1만5000원 청구할인을 제공하고 캐쉬백 9만원도 받을 수 있다. 또 'Tello 카드'는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24개월간 통신비 최대 38만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중복 적용 가능하다.

이와 별도로 '11번가, 이마트 등 제휴처 이용 금액에 따라 통신비를 자동으로 할인해주는 척척할인'도 이용할 수 있다. 24개월 간 최대 35만4800원의 통신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별도 이용료 없이 결합할인, 신용카드 할인 등과 중복해 받을 수 있다.

10일 오후 서울 광화문 KT 스퀘어에서 고객들이 갤럭시노트9을 S펜을 이용해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뉴스1)

KT도 전국 KT매장 및 온라인 공식 채널 KT Shop에서 사전예약을 진행된다. 512GB 모델을 사전예약하고 25일까지 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으로 블루투스 이어폰 아이콘X가 제공되며, 디스플레이 파손 교체 비용(50%, 2회 한정)도 지원받을 수 있다. 128GB 예약 구매 고객은 8월 개통 고객 공통혜택으로 AKG헤드폰이나 듀얼충전기·보조배터리 가운데 하나를 받을 수 있다.

KT샵 직영온라인에서 예약 구매할 경우에는 게임팩(게임패드·급속 무선충전기), 실용팩(3IN1 케이블, 충전기, 블루투스 키보드, 보조배터리), 레저팩(블루투스 스피커, 액션캠) 가운데 한 가지를 받을 수 있다.

또 갤럭시노트9에서만 제공되는 특별 프로모션 ‘KT 플레이게임’도 선보인다. 단말기에 탑재된 게임 4종(피파온라인4M, 검은사막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오버히트) 실행 시 스페셜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게임 구동 후 플레이에 데이터가 과금되지 않는 ‘제로레이팅’ 서비스(12월 31일까지)가 제공된다.

카드혜택으로는 '카드 더블할인 플랜'을 통해 '프리미엄 슈퍼할부 현대카드', '프리미엄 슈퍼DC 현대카드'로 구매 시 이용 실적에 따라 2년간 최대 96만원의 통신비를 할인 받을 수 있다. '갤럭시 노트9 특별 캐시백 7만원'(8월 21일부터 9월 30일까지, 프리미엄 슈퍼할부 현대카드로 장기할부 48만원 이상 수납 시)을 더하면 최대 103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노트9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U+ Family 하나카드' 자동이체를 통해 월 통신료의 25%, 최대 3만원까지 할인해 준다. 할인 받는 통신비에는 노트9의 할부금은 물론 본인 및 가족의 통신료와 IPTV·인터넷·IoT 요금, 소액결제액 등이 포함된다. 또 해당카드로 휴대폰 장기할부 구매 시 기존 5.9%에 달하던 할부이자를 공제 받을 수 있다

8월말까지 노트9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노트 시리즈만의 특성인 S펜을 활용해 휴대폰에 일상을 그린 '나의 일상을 S펜으로 그리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객들은 노트9에서 MMS로 받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프로모션 참여가 가능하다. 우수상으로 뽑힌 고객들은 ▲PS4 PRO VR풀세트 ▲까미노 볼트 전기자전거 ▲바디프렌드 뉴크루즈 파워 ▲하만카돈 TV 사운드바 ▲삼성전자 냉장고 ▲삼성전자 노트북5 ▲정관장 홍삼 세트 ▲하나투어 상품권 ▲신세계 상품권이 증정된다. 무작위 추첨을 통한 참가상에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공식 온라인몰 'U+Shop'에서 노트9을 예약하는 모든 고객들은 추가적인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셋 ▲듀얼 고속 무선충전 패드 ▲스웰보틀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모션 감지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올리브영 상품권 등 6종의 사은품 중 1가지를 선택 수령할 수 있다. 아울러 20일까지 진행되는 '찾아라! Galaxy Note9 셔플카드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북유럽여행권 ▲삼성 대용량 건조기 그랑데 ▲나노휠 전동 킥보드 ▲갤럭시 탭 S4 등을 제공받는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우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