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은 한해가 저물어가는 연말연시를 맞아 연 2.85% 금리를 제공하는 '해피 크리스마스 키위정기예금'을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적금금리 우대와 저소득층 대상 고객 감사 행사와 더불어 가족여행 행사를 진행하는 '우리 가족행복 이벤트'의 일환으로 판매되는 이번 상품은 연 2.85%의 금리를 제공하는 고금리 정기예금이다.

1인당 1계좌에 한해 최고 2000만원까지 1년제로 가입할 수 있으며 오는 24일까지 총 3000억원 한도 범위에서 판매한다.

적금 금리우대 이벤트로는 내년 1월 10일까지 우리토마스적금, 우리드림하이적금과 우리톡톡미즈적금을 신규로 가입한 고객에 대해 연 0.1%포인트의 특별금리를 우대 적용해 준다.

특히 기초생활수급자 등 저소득층에게 연 7.5%의 고금리를 제공하는 '우리희망드림적금'에 가입한 100명의 고객에게는 따뜻한 난방기구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가족과 함께하는 겨울축제여행'으로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아이들과 함께 겨울축제여행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가족애를 느낄 수 있는 가족체험행사를 진행한다.

우리희망드림적금이나 우리토마스 예·적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0일부터 내년 1월 10일까지 우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받은 후 60가족을 추첨해 진행한다.

강준호 기자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준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