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제주, 포항, 천안, 진주, 청주 등 6개 도시투어 공연

‘슈퍼루키:좋은콘서트#1’ 공연 모습.(사진=좋은콘서트 제공)

[미래경제 김미정 기자] 지난 5월 7일부터 시작된 ‘슈퍼루키:좋은콘서트#1’는 서울공연을 비롯해 6개 광역시(부산, 대구, 광주, 울산, 인천, 대전)투어를 하고 ‘슈퍼루키(Ver.끝판왕):좋은콘서트#1’(광주, 서울, 부산)까지 총 10개 도시투어를 매진과 흥행을 반복하며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에 제작사 ㈜좋은콘서트 측과 고등래퍼2의 주역들이 성공적인 흥행에 대한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나선다.

김하온(HAON), 이로한(WEBSTER B), 윤진영(Clloud), 오담률(CHIN CHILLA), 조원우(H2ADIN), 김윤호(Yenjamin), 하선호(Sandy), 박준호(PULLIK), 김근수, 이예찬(Young $ice) 등 10명이 6개 지역(창원, 제주, 포항, 천안, 진주, 청주)에서 공연개최를 준비 중이고 동시에 그 지역의 청소년지원단체에 기부를 진행한다.

본인들의 이름으로 기부를 하게 되며 두끼떡볶이, 삼진어묵, 하우동천 등의 기업들이 동참해 1억5000만원 상당의 현물협찬과 초대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작사 ㈜좋은콘서트, 쓰리아이드몬스터 측과 슈퍼루키 공연에 참여한 10명의 아티스트는 ‘슈퍼루키:Give Dream’ 전국투어콘서트를 통해 같은 또래의 청소년들과 함께 꿈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하기 위해 공연초대와 나눔 실천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다음은 전국 공연 일정이다.

▲ 창원 – 7월 15일(일) 17시 창원컨벤션센터

▲ 제주 – 7월 22일(일) 16시 제주컨벤션센터

▲ 포항/경주 – 7월 28일(토) 18시 위덕대학교 정진관

▲ 천안 – 8월 5일(일) 19시 남서울대학교 성암문화체육관

▲ 진주 – 8월 12일(일) 17시 진주실내체육관

▲ 청주 – 8월 18일(토) 18시 청주대학교 성우문화체육관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