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전 상품 1+1 혜택…2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사은품 증정

G9가 미샤와 함께 ‘썸머페스티벌 1+1’ 프로모션을 열고, 미샤의 인기 제품을 원 플러스 원(1+1) 구성으로 선보인다.(사진=G9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지구)가 23일까지 미샤와 함께 ‘썸머페스티벌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샤의 전 상품을 원 플러스 원(1+1)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G9에서 진행중인 ‘뷰티 로드샵브랜드 행사’를 통해 추가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투명한 톤과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 줘 입소문을 탄 ‘미샤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나이트 리페어 보랏빛 앰플 세트’ 등 다양한 미샤의 인기 제품을 원 플러스 원(1+1) 구성으로 선보인다.

사은품 증정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2만원 이상 구매고객 선착순으로 ‘미샤 벨벳 립플루이드 미니어처’를 증정한다.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미샤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토닝 선텐션’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해당 구매 사은품은 G9와 G마켓을 통한 구입 시에만 증정 받을 수 있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G9에서 ‘미샤’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G9 관계자는 “이번 ‘미샤 썸머페스티벌 1+1’ 프로모션을 통해 전 상품 원 플러스 원(1+1) 구매 기회를 비롯 G9와 G마켓에서만 증정하는 단독 구매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을 풍성하게 만나볼 수 있다”며 “여름을 맞아 미샤 제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