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오는 8월 4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KB금융그룹 거래 고객 등 1만여명을 초청해 '2018 Liiv(리브)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KB국민은행)

[미래경제 김하은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오는 8월 4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KB금융그룹 거래 고객 등 1만여명을 초청해 '2018 Liiv(리브)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세 번째를 맞는Liiv 콘서트는 KB국민은행이 모바일 브랜드 'Liiv(리브)'를 론칭한 이후 매년 개최했던 유스(Youth)고객 대상 대규모 문화이벤트다. 올해 콘서트에는 Liiv(리브) 등 주요 스마트 상품 및 유스 브랜드 이용 고객 1만여명을 초청할 예정이다.   

2018 Liiv 콘서트에는 아이콘(iKON), 걸스데이, 멜로망스 등 유명 K-POP 인기가수를 비롯해, 힙합계의 레전드급 레이블인 ‘AOMG’소속의 박재범, 사이먼도미닉, 로꼬, 그레이, 우원재가 출연해 K-POP과 힙합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MC로는 산이, 김도연, 최유정이 출연한다.

콘서트 티켓은 2018 Liiv 콘서트 티켓 배부 이벤트를 통해 받을 수 있으며, ▲Hot한 여름! 2018 Liiv 콘서트로 Cool~~하게! Liiv앱 이벤트(스탠딩 1400장 포함 총 5000장) ▲KB에서 환전하고, 리브 콘서트 가자~~ Liiv 환전 이벤트(1000장) ▲리브콘서트 티켓 받으러 청춘마루 가즈아~~ 락스타 청춘마루 이벤트(스탠딩 600장) ▲KB국민 나라사랑카드 발급받고 콘서트 가자! 나라사랑카드 이벤트(2000장) ▲신탁상품 가입하고 2018 Liiv 콘서트 가즈앗~! 신탁상품 이벤트(선착순 1000장) 등 5개 이벤트가 마련됐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평소 미래고객 지원을 강조한 윤종규 회장의 철학을 담아 청춘들과 문화적으로 다양하게 소통하기 위해 올해로 세 번째 Liiv 콘서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10~20대 뿐만 아니라 자녀들의 문화생활을 지원하고자 하는 40~50대 고객들을 위해 최고의 출연진으로 공연을 구성한 만큼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