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유통
롯데호텔제주 '소확행족' 위한 에어텔 패키지 출시선착순 100팀 한정, 김포출발 노선 에어텔 상품 25% 할인
  • 김대희 기자
  • 입력 2018.06.11 10:13
  • 수정 2018.06.11 10:13
  • 댓글 0
롯데호텔제주에서 호텔과 항공을 한번에 준비할 수 있는 에어텔 패키지를 7월 31일까지 선보인다.(사진=롯데호텔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롯데호텔제주는 호텔과 항공을 한번에 준비할 수 있는 에어텔 패키지를 7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2박 전용 상품으로 제주도 왕복 항공권 2인과 제주의 이국적인 풍광이 한눈에 펼쳐지는 디럭스 레이크뷰 룸, 제주 최대 규모의 사계절 온수풀 ‘해온’ 무료 이용혜택을 모두 포함한다.

지난 2월 투숙객 전용 프라이빗 클럽 라운지로 변신한 ‘풍차라운지’를 하루 동안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추가로 제공, 완벽한 소확행(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약속한다.

오후 12시부터 자정까지 브레이크타임 없이 운영하는 풍차라운지는 시간대별로 다채로운 콘셉트로 운영되는데 케이크와 마카롱같은 가벼운 디저트부터 시원한 맥주와 와인 등이 마련돼 있다.

특히 호텔 대표 소믈리에로부터 5가지의 와인에 대한 숨겨진 이야기를 듣고 시음도 해보며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와인 스토리’ 프로그램은 롯데호텔제주만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이다.

해당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투숙기간 동안 김포공항 옆의 롯데몰 김포공항 무료 주차 혜택과 JDC 제주공항 면세점 10% 할인권, 호텔 무료 발렛 파킹 서비스까지 제공되어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세심하게 배려했다.

항공편은 김포, 부산, 울산, 광주를 비롯해 전국 7개 지역에서 출발 가능하며 아시아나 또는 대한항공을 탑승한다. 특히 선착순 100팀 한정으로 김포공항 출발노선에 한해 25%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 2인 1박 기준 32만25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이며 출발 지역별 상세 요금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대희 기자  heeis@mirae-biz.com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HOT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