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플러스 골드존
부영그룹, '사랑으로 어린이집' 어린이들에게 티셔츠 선물스승의 날 앞두고 교사들에게 앞치마 500여장 전달 계획
  • 한우영 기자
  • 입력 2018.05.11 14:05
  • 수정 2018.05.11 14:05
  • 댓글 0
익산배산 사랑으로어린이집 단체티 착용 사진. (사진=부영 제공)

[미래경제 한우영 기자] 부영그룹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어린이날 단체 티셔츠와 스승의 날 교사용 앞치마를 선물했다.

부영그룹은 임대료 없는 어린이집으로 정평이 나있는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보육행사 지원과 학부모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어린이집 어린이들에게 단체 티셔츠를 선물했다.

총 58개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2205장의 어린이용 단체 티셔츠를 주문 제작해 제공한 것. 단체 티셔츠는 부영의 슬로건 ‘사랑으로’를 형상화한 하트 모양을 기본 콘셉트로 했다. 어린이들은 티셔츠를 입고 노인정 방문, 소풍, 견학, 운동회, 학부모 참여행사 등 어린이집 행사, 체육행사에 참여했다.

특히 원주 문막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과 광주 첨단2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어린이들은 단체 티셔츠를 입고 근처 노인정을 깜짝 방문해 발랄한 율동과 깜찍한 표정으로 어르신들에게 함박웃음을 선사했다. 진천 장관1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안전체험관 견학에 어린이들이 티셔츠를 입고 참여하는 등 이채로운 보육행사도 펼쳤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어린이날 기념 선물로 제공된 티셔츠를 땀을 잘 흡수하는 소재와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디자인으로 제작됐다"며 "아이들이 뛰어 노는데 적합한 티셔츠로 만들어 선물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부영그룹은 15일 스승의 날을 맞아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교사들에게 앞치마를 선물한다. 58개원에 501장의 앞치마를 주문 제작해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부영그룹은 교육기부 사업의 일환으로 부영아파트 단지 내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시설을 임대료 없이 무료로 제공하고 그 비용을 영유아들의 보육과 복지로 쓰고 있다. 특히 이기숙 이화여대 명예교수를 상임고문으로 영입해 그룹 내 보육지원팀을 운영, 투명하고 공정한 원장 선발은 물론, 학부모를 위한 부모교육, 교사교육 실시, 무상 보육컨설팅, 다자녀입학금 지원 등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부영그룹은 현재 전국 부영아파트 내 58개원의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을 지원하고 있으며, 향후 그 범위를 확대해 갈 계획이다.

한우영 기자  hwy85@mirae-biz.com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우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HOT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