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렌탈 방판조직 출범식 개최…연내 10만계정 달성 목표

윤석금 웅진그룹 회장이 웅진렌탈 출범식에서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사진=웅진그룹 제공)

[미래경제 한우영 기자] 웅진렌탈이 방문판매 출범식을 열고, 영업 보름만에 렌탈 계정 5000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웅진은 지난 6일 그랜드 인터컨티낸탈호텔에서 영업조직 등 700여명 참석한 가운데 방문판매 출범식을 열고 렌탈영업의 시작을 알렸다.

웅진은 3월 한 달 간 500명의 방문판매인력을 충원하고 교육과 등록을 진행했다. 지난 15일부터 방문판매 영업을 시작했으며, 영업 보름 만에 렌탈 계정 수 5000개를 돌파했다. 출범식으로 영업이 본격화되는 4월 중에는 렌탈 계정 1만개를 무난하게 넘길 것으로 예상된다.

웅진그룹의 윤석금 회장은 "이 자리에 있는 대부분이 3월에 입사를 하신 분이다. 그리고 이 분들 대부분이 웅진에 있었던 분들이라는 것은 대단한 일이다. 웅진은 직원간에 신뢰가 있는 기업으로, 많은 사람이 모이는 기업으로, 깨끗하고 투명한 기업으로 계속 될 것이다"고 전했다.

웅진렌탈은 지국과 센터 등의 지속적인 현장조직 확대를 진행할 계획이며, 연간 10만 계정달성을 무난하게 이룰 것으로 예측했다.

웅진렌탈 신승철 대표는 "요즘 렌탈업계에서는 영업인력 구하기가 어렵다고들 한다. 하지만 웅진은 많은 인력이 지원을 해 오히려 선별을 하고 있다"며 "신뢰를 바탕으로 정도를 걸어왔기 때문이라 생각하며,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우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