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노소 세대불문 공감 자극 뮤지컬…아이코닉한 ‘하트’ 눈길

영국 대표 로맨틱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이 2018년 시즌 포스터를 공개한다.(사진=모먼트메이커 제공)

[미래경제 김미정 기자] 2006년 런던 초연 이후 뉴욕 오프-브로드웨이, 일본, 시카고, 인디애나, 멜버른, 비엔나, 리스본, 독일 등 전 세계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아온 영국 대표 로맨틱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이 2018년 시즌 포스터를 공개했다.

‘투모로우 모닝’은 결혼 전날의 커플과 이혼 전날의 부부, 인생 최대의 터닝포인트를 하루 앞둔 두 커플의 운명적 하룻밤을 그린 영국 대표 로맨틱 뮤지컬이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남녀의 로맨틱한 사랑을 의미하는 아이코닉한 하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결혼 전날 밤 VS 이혼 전날 밤”라는 카피가 결혼과 이혼이라는 복잡 미묘한 상황에 놓인 두 커플의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특히 지난 2월 9일 개막한 2018년 ‘투모로우 모닝’은 최고의 실력파 배우로 손꼽히는 12명의 배우들이 환상의 케미스트리로 한층 더 로맨틱한 무대를 펼친다. 고유진, 박시범, 이준혁이 이혼을 앞둔 남자 ‘잭’ 역을, 김경선, 홍륜희, 오진영이 이혼을 하루 앞둔 여자 ‘캐서린’ 역을 맡아 실제 부부 뺨치는 리얼한 연기를 펼치며 공감대를 자극한다.

또한 결혼을 앞둔 남자 ‘존’ 역은 이태구, 최석진, 임두환 그리고 결혼을 하루 앞둔 여자 ‘캣’ 역에는 강연정, 김보정, 김환희 등 핫한 신예 배우들이 출연해 톡톡 튀는 연기로 무대를 사로잡는다.

여기에 지난 공연에 이어 성열석 연출과 이범재 음악감독이 다시 의기투합해 중독성 있는 매력적인 넘버와 감성적인 연출로 주변의 사랑하는 사람들을 되돌아보게 하는 깊은 울림을 안겨주며 재관람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관람객들의 입소문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국 대표 로맨틱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은 지난 2월 9일부터 JTN 아트홀에서 공연 중이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