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고객에 무선헤드폰, 덱스 패드 등 사은품 제공

삼성전자는 운영 중인 갤럭시 스튜디오의 누적 체험객이 160만명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뉴스1)

[미래경제 김하은 기자] 정식 출시를 열흘가량 앞두고 있는 삼성전자 차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9 시리즈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삼성전자는 운영 중인 갤럭시 스튜디오의 누적 체험객이 160만명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지난달 28일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영등포 타임스퀘어, 강남 파미에스테이션을 비롯해 부산 센텀시티, 광주 유스퀘어, 울산 업스퀘어 등 전국 핫플레이스 100여곳에 갤럭시 스튜디오를 운영 중이다.

갤럭시 스튜디오 외에도 삼성 디지털 프라자, 이동통신사 매장의 'S·ZONE' 등 전국 4000여곳에서도 특화 체험 공간이 마련됐다.

소비자들은 이 공간에서 갤럭시S9의 슈퍼 슬로우 모션, 듀얼 조리개 등 카메라 기능과 AR 이모지, 스테레오 스피커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오프라인 체험존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들을 위한 온라인 체험존도 운영 중이다.

소비자들은 온라인에서 본인이 선택한 친구와 함께 대화를 나누는 형식을 통해 더욱 쉽게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8일까지 자급제 단말기를 포함해 갤럭시S9 시리즈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사전예약 판매 고객에게는 하만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AKG의 유무선헤드폰, 덱스 패드(Dex Pad) 2018년 신모델 등을 제공한다. 사전예약 고객 대상 선개통은 이달 9일이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