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A와 UVB를 이중으로 차단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 보호

에뛰드하우스가 뜨거운 태양과 생활 자외선을 이중으로 차단해주는 ‘유브이 더블 컷 선케어 3종’을 출시한다.(사진=에뛰드하우스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뜨거운 태양과 생활 자외선을 이중으로 차단해주는 ‘유브이 더블 컷 선케어 3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유브이 더블 컷 선케어 3종’은 ‘유브이 더블 컷 산뜻 선 젤’ ‘유브이 더블 컷 촉촉 톤업 선 플루이드’ ‘유브이 더블 컷 투명 선 스틱’으로 구성됐다. 3가지 제품 모두 장파 UVA와 UVB를 이중으로 차단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점이 특징이다. 캐모마일, 알로에베라잎, 대나무수 성분이 자외선에 약한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유브이 더블 컷 산뜻 선 젤’은 수분은 채우고 끈적임은 잡아주어 번들거림 없이 촉촉한 수분 막을 씌워주는 산뜻 보송한 선 젤이다. 공기처럼 가볍고 얇은 사용감으로 피부를 편안하게 유지시켜 준다.

‘유브이 더블 컷 촉촉 톤 업 선 플루이드’는 번들거림을 잡아주어 화사하고 자연스럽게 피부를 밝혀주는 내추럴 톤업 선 플루이드이다. 스킨 톤 텍스처의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한 마일드한 자외선 차단제이다.

‘유브이 더블 컷 투명 선 스틱’은 피부에 닿자마자 매끈하게 밀착되어 보송하고 산뜻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선 스틱이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며 백탁 현상이 없는 점이 특징이다.

에뛰드하우스의 ‘유브이 더블 컷 선케어 3종’은 11일부터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