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초간편 김치전 믹스.(사진=오뚜기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주식회사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초간편 김치전 믹스’를 출시했다.

㈜오뚜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초간편 김치전 믹스’는 조리 과정이 번거로운 기존 제품과는 다르게 물만 넣어 바로 조리할 수 있도록 조리과정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잘 익은 김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초간편 김치소스가 레토르트 형태로 들어있어 번거롭게 김치를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맛있는 김치전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집에 김치가 없거나 조리 후 남은 부침가루 보관에 어려움을 느끼는 소비자들도 ‘초간편 김치전 믹스’만 있으면 맛있는 김치전을 즐길 수 있다.

오뚜기 ‘초간편 김치전 믹스’는 세대불문 누구나 좋아하는 김치전을 물만 부어 부쳐먹는 제품으로 현재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김치전 믹스 제품은 오뚜기가 유일하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예능방송을 통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는 김치전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초간편 김치전 믹스’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뚜기는 직접 재료를 손질하여 조리하기 힘든 감자전, 콩전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초간편 감자전 믹스’ ‘초간편 콩전 믹스’도 지난해 출시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