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및 프리미엄 멤버십으로 확대…무료 영화 관람 및 매점 이용 쿠폰 등 제공

CGV가 노블레스 클럽을 리뉴얼 론칭한다.(사진=CGV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CGV 노블레스 클럽’이 올해 시니어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CGV는 중·장년 영화 마니아들을 위한 ‘CGV 노블레스 클럽’을 리뉴얼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CGV 노블레스 클럽’은 50세 이상의 CJ ONE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CGV 멤버십 서비스다. 회원 가입 시 영화 및 매점 할인 혜택을 비롯해 영화 시사회, 특별 강연 등의 다양한 문화 행사도 참여 가능하다.

‘CGV 노블레스 클럽’은 더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존의 ‘일반 회원’과 신규 멤버십 ‘프리미엄 회원’으로 나누어 운영된다. 먼저 ‘일반 회원’은 한 번 가입하면 평생 CGV에서 다양한 문화생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무료 멤버십이다. 혜택으로는 주중 일반 2D 영화 7000원 관람 쿠폰(2매), 주말 일반 2D 영화 8000원 관람 쿠폰(2매), 매점 콤보 메뉴 3000원 할인 쿠폰(1매)이 제공된다. 회원 가입은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다.

또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회원’은 연 가입비 2만원으로 10만원 상당의 극장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유료 멤버십이다. ‘프리미엄 회원’ 가입을 위해서는 전국 직영 CGV 극장 매표소 및 CJ몰에서 ‘CGV 노블레스 블랙카드’를 구매하고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등록하면 된다.

‘CGV 노블레스 블랙카드' 구매 및 등록은 9일부터 가능하다. ‘프리미엄 회원’에게는 ‘일반 회원’의 기본 혜택과 무료 일반 2D 영화 관람 쿠폰(2매), 무료 팝콘 및 음료 쿠폰(1매)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주중 오후 1시 이전 영화를 관람하는 경우 상시 조조 가격 할인 혜택(일 최대 2매)을 누릴 수 있다.

CGV는 ‘CGV 노블레스 클럽’ 리뉴얼 론칭을 기념하며 8일 하루 동안 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댓글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영화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무료 영화 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일은 9일이다.

28일까지는 ‘CGV 노블레스 클럽’ 가입 회원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얼리버드 멤버십 보너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리미엄 회원’ 가입 회원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 CJ 상품권 5만원권(10명), 주중 IMAX 영화관람권 2매(100명), 주중 4DX 영화관람권 2매(100명), CJ ONE 포인트 1만 점(100명) 등을 선물한다.

‘일반 회원’ 가입 회원 중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2명), CJ 상품권 1만원권(50명), 2D 일반 영화관람권(100명), 팝콘(중) 무료 쿠폰(100명), CJ ONE 포인트 1000점(500명) 등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노블레스 고객 자녀들을 위한 ‘100% 당첨 효행복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효행복권 당첨 경품으로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일반 2D 영화관람권, CGV 콤보 무료 이용 쿠폰, CJ ONE 포인트 5000점, 일반 2D 영화 7000원 관람 쿠폰 등을 준비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CGV 마케팅기획팀 이승원 팀장은 “영화를 즐기는 50대 이상의 시니어 고객이 2012년 4.6%에서 2017년 9.9%까지 5년간 2배 이상 대폭 증가했다”며 “2018년 ‘CGV 노블레스 클럽’ 리뉴얼 론칭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시니어 관객 특성에 맞는 맞춤형 문화 이벤트 및 프로그램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