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는 2월 ‘미샤데이’를 오늘부터 3일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에이블씨엔씨)

[미래경제 김하은 기자]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는 2월 ‘미샤데이’를 오늘부터 3일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미샤데이에는 총 1600여 가지 품목이 최대 50% 할인된다. 특히 민족 명절인 설날을 맞이해 선물용 기획 세트가 대폭 할인된다.

‘수퍼 아쿠아 아이스티어 3종 기획 세트’, ‘타임 레볼루션 바이탈리티 2종 기획 세트’ 등 다양한 세트 상품이 30% 할인된다. ‘미샤 포맨 세범 브레이커 2종 세트’, ‘미샤 포맨 아쿠아 브레스 2종 세트’ 등 남성 세트 상품도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한방 화장품 세트도 할인에 포함됐다. ‘미사 초공진 2종 ∙ 3종 세트’와 ‘미사 유려 미백 3종 세트’, ‘미사 금설 2종 세트’ 등이 30% 저렴해진다.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과 헤어 ∙ 바디 제품들은 20%에서 최고 50%까지 할인된다. 미샤데이 기간 동안 선케어 제품과 시트마스크는 각각 1+1, 5+5로 증정된다.

2월 미샤데이는 전국 미샤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마일리지의 적립과 사용이 모두 가능하지만 50% 할인 품목의 적립은 제한된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