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규어, 박물관, 홍보 콘텐츠에 관심있는 대학생 대상

피규어뮤지엄W에서 대학생 대상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사진=피규어뮤지엄W 제공)

[미래경제 김미정 기자] 피규어뮤지엄W에서 재미있는 콘텐츠를 바탕으로 새롭고 다양한 홍보 활동을 스스로 기획하고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대학생 서포터즈 1기를 2월 18일까지 모집한다.

단순한 내용 전달을 위한 홍보활동이 아닌 서포터즈 스스로가 피규어뮤지엄W를 즐기며 느낀 다양한 재미들을 콘텐츠로 제작하고 이를 통한 소통의 기능을 제안해 볼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에 피규어, 박물관, 홍보 등에 관심이 있고 홍보 콘텐츠 제작에 능숙하거나 자신의 블로그나 SNS를 운영하는 대학생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서포터즈로 선정된 대학생은 3월부터 7월까지 5개월간 전시, 교육, 문화행사 등 피규어뮤지엄W와 관련한 다양한 홍보 콘텐츠를 제작, 공유하며 적극적인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활동기간 중 서포터즈는 피규어뮤지엄W를 무료로 관람하며 교육 프로그램을 참여할 기회를 부여받을 뿐만 아니라 우수활동가에게는 수료증과 함께 우수활동가상을 비롯한 기념품과 초대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서포터즈 신청은 피규어뮤지엄W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figuremuseum@gmail.com)로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