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부터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시 2900원에 증정

배스킨라빈스에서 리틀프렌즈 리버스 후드쿠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배스킨라빈스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12일부터 ‘리틀프렌즈 리버스 후드쿠션’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리틀프렌즈는 카카오프렌즈의 어린 시절을 담은 캐릭터다.

이번 프로모션은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시 ‘리틀프렌즈 리버스 후드쿠션’을 2900원에 제공한다. ‘리버스 후드쿠션’은 장거리 여행 또는 학생들과 직장인이 휴식할 때 주로 사용하는 목 쿠션에 얼굴을 덮을 수 있는 모자가 부착되어 있다. 또한 귀여운 라이언 캐릭터를 뒤집으면 어피치로 변신해 두 가지 캐릭터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후드쿠션 소진 시 종료 되므로 구입을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타 쿠폰, 타 행사, 제휴 할인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쿠션 가격을 제외한 구매 금액의 0.5%에 해당하는 해피포인트가 적립된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24종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했다. 이번 시즌 케이크는 귀여운 리틀프렌즈 캐릭터와 함께 뿌려먹고 밀어 먹고, 뽑아 먹는 등 다양한 재미를 더한 점이 특징이다. 배우 손현주, 전소민, 안재홍이 자녀와 조카를 위해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찾아 헤매는 스토리를 재미있게 풀어낸 크리스마스 시즌 CF도 방영중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리틀프렌즈 리버스 후드쿠션은 귀여운 캐릭터와 포근한 촉감으로 겨울철 여행 및 휴식의 필수품”이라며 “19일부터 진행되는 스마트 램프 프로모션도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