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에서 산삼 캔 연규성, 공연 첫 날 추첨 통해 관객에 산삼 선물

 

뮤지컬 ‘위대한 슈퍼스타’ 배우들의 단합대회 산행에서 산삼을 캔 연규성 씨가 공연 첫 날 추첨을 통해 관객에게 산삼을 증정하기로 했다.

이미 뮤지컬 ‘위대한 슈퍼스타’는 강철웅 프로듀서가 최종 연습을 앞두고 산삼 7뿌리를 캐 산삼 고사라는 특별한 이벤트를 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연규성은 “지난 산삼고사 때 산삼을 캔 곳이 치악산이라는 말을 듣고 장난삼아 산삼을 찾기 시작했는데 정말 산삼을 캘 줄은 몰랐다. 저번에는 PD님이 캔 산삼으로 내가 먹었으니 이번에 내가 캔 산삼은 관객 분들에게 드리는 게 맞다고 생각한다. 7월 5일 첫 공연 관객들 중 추첨을 통해 이 산삼을 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연규성은 지난해 슈퍼스타K4를 통해 대중에게 알려졌으나 이미 오래전부터 많은 마니아를 거느린 가수다. 연축성 발성장애를 앓으며 한때 가수의 꿈을 포기하기도 했으나 아픔을 딛고 다시 가수의 길을 걸으며 많은 감동을 준 주인공이기도 하다.

7월 5일 개막하는 뮤지컬 ‘위대한 슈퍼스타’에는 가수 연규성 외에 임의재, 서창희, 김은석, 이수민, 문장미, 김미연 등이 출연한다.

뮤지컬과 콘서트를 결합한 뮤지컬콘서트라는 새로운 시도로 주목받고 있는 뮤지컬 ‘위대한 슈퍼스타’는 꿈과 사랑, 좌절과 용기를 다루며 희망을 주는 힐링 뮤지컬이 될 전망이다.

김대희 기자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