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비 프레쉬-퍼플 프레쉬-스무스 프레쉬’ 추가 출시로 다양한 맛 제공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는 ‘루비 프레쉬’, ‘퍼플 프레쉬’, ‘스무스 프레쉬’ 등 히팅 디바이스 글로(gloTM) 전용 던힐 네오스틱(Dunhill NeostiksTM)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사진=BAT 코리아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 코리아, 대표 매튜 쥬에리)는 히팅 디바이스 글로(gloTM) 전용 던힐 네오스틱(Dunhill NeostiksTM)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루비 프레쉬’ ‘퍼플 프레쉬’ ‘스무스 프레쉬’ 등 3종의 신제품은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가로수길점, 강남점, 홍대점에서 판매된다. 던힐 네오스틱 신제품 3종의 가격은 기존 네오스틱 제품과 동일하게 한 갑당 4300원이다.

BAT 코리아는 지난 8월 글로와 함께 출시한 ‘브라이트 토바코’ ‘프레쉬 믹스’ ‘제스트 믹스’에 신제품 ‘루비 프레쉬’ ‘퍼플 프레쉬’ ‘스무스 프레쉬’ 3종을 더해 총 6가지 다양한 맛의 던힐 네오스틱을 제공한다.

이번 출시로 BAT 코리아는 현재 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궐련형 전자담배 전용 제품 브랜드 중에서도 가장 다양한 맛의 브랜드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의 다양한 기호를 만족시킬 수 있게 됐다.

특히 신제품 3종은 이전에는 경험할 수 없던 색다른 맛과 시원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전문 토바코 블렌딩을 개발해 엄선된 담뱃잎 고유의 깊고 풍부한 맛뿐만 아니라 입 안 가득 상쾌함과 시원한 목 넘김을 선사한다.

BAT 코리아 매튜 쥬에리 사장은 “BAT 코리아는 사천공장에서 생산하는 우수한 품질의 ‘메이드인코리아’ 제품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키고 이들을 위한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힘쓰고 있다”며 “네오스틱 3종이 추가로 선보이면서 글로 사용자들은 ‘편리함’과 ‘깔끔함’ 뿐만 아니라 ‘다양한 맛’을 선택해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글로(glo™)’ 디바이스는 실버, 블루, 핑크, 골드, 블랙 등 총 5개 색상이 판매되며 권장 소비자가는 9만원이다. 글로 공식 웹사이트에서 회원 등록을 통해 편의점 전용 할인 쿠폰을 발급 받으면 할인가 7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글로와 함께 지난 8월 출시된 네오스틱인 ‘브라이트 토바코’ ‘프레쉬 믹스’ ‘제스트 믹스’는 전국 총 17개 도시 1만6000여개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서울에서는 GS25, 세븐일레븐, CU에 이어 미니스톱에서도 판매하고 있으며 대전, 대구, 부산에서는 GS25, CU, 세븐일레븐에서, 그 외 경기도 지역 및 인천, 울산, 광주, 제주, 세종, 창원, 김해, 사천, 포항, 전주, 청주, 천안 등 13개 주요 도시에서는 GS25에서 글로를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