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이 연말을 앞두고 bhc치킨의 인기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bhc치킨)

[미래경제 김하은 기자] bhc치킨이 연말을 앞두고 bhc치킨의 인기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2일 밝혔다.

소셜커머스 위메프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bhc치킨의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간장치킨인 '맛초킹'을 16%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 12일 단 하루 진행되며, 1만 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파우더를 얇게 입혀 튀겨낸 바삭한 치킨 위에 블루치즈, 체다 치즈, 양파, 마늘이 함유된 매직 시즈닝을 뿌린 '뿌링클'은 에멘탈 치즈와 요거트가 어우러진 뿌링뿌링소스에 찍어 먹으면 고소함과 새콤달콤함을 함께 맛볼 수 있어 2014년 출시 이래 bhc치킨의 인기 1위 메뉴를 유지하고 있다.

'맛초킹'은 바삭하게 튀긴 치킨에 숙성간장과 꿀을 넣어 만든 오리엔탈 블렌드 소스를 발라 짭쪼름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담아낸 리얼숙성 간장치킨으로, 홍고추와 청양고추, 다진 마늘 등을 치킨 위에 토핑해 짠맛, 단맛, 매운맛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치맥이 대표적인 안주로 인기를 끌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각종 모임이 많은 연말를 맞아 bhc치킨의 인기 메뉴를 기분 좋은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bhc치킨과 함께 연말연시 즐거운 추억을 쌓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