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1일까지 대학로 해오름 예술극장서 공연…수험생 할인 이벤트도

연극 ‘만화방 미숙이’에서 예매자 대상 크리스마스&연말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극단 해오름 제공)

[미래경제 김미정 기자] 대학로 연극 ‘만화방 미숙이’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극 ‘만화방 미숙이’(연출 신준영)는 19일부터 31일까지 크리스마스&연말 이벤트로 관객에게 만화책 세트를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는 예매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각 회차당 1명에게 네오카툰의 웹툰 ‘풀 뜯어먹는 소리’ 1, 2권 세트를 증정한다. ‘풀 뜯어먹는 소리’는 글피 만화가 부부의 좌충우돌 귀촌 라이프를 그린 인기 웹툰이다.

친숙한 만화방을 배경으로 한 ‘만화방 미숙이’는 만화책 증정 이벤트를 통해 더욱 특별한 재미와 추억의 시간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며 이외에도 깜짝 선물을 마련해 극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만화방 미숙이’는 아버지이자 만화방 주인 강억배와 삼남매 미숙, 미원, 미소가 만화방을 살리려는 과정 속에서 피어나는 가족 사랑을 그린 휴먼코미디극이다.

개성 강한 캐릭터와 현실감 넘치는 스토리, 배우들의 믿고 보는 연기력까지 삼박자를 두루 갖춘 ‘만화방 미숙이’는 12월 31일까지 서울 대학로 해오름 예술극장에서 공연되며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 현장 예매 시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면 동반 1인까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