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밍요금제 가입 고객에게는 본인 포함 동반 1인까지 무료 여행자보험 혜택

LG유플러스는 KB손해보험과의 제휴를 통해 10월까지 LG유플러스 로밍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최대 1억원까지 보장되는 여행자보험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미래경제 한우영 기자] LG유플러스는 KB손해보험과의 제휴를 통해 10월까지 LG유플러스 로밍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최대 1억원까지 보장되는 여행자보험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로밍에 보험을 플러스'는 특정 로밍요금제에 가입하는 LG유플러스 로밍 고객에게 여행자보험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다. 일부 요금제의 경우 동반 1인까지 무료 여행자보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본료 1만1000원(이하 VAT포함)에 일 데이터 100MB를 제공하는 ‘스마트로밍 데이터’와 음성 통화와 문자 할인을 함께 이용하는 '스마트로밍 패키지 등의 요금제 가입 고객은 가입일로부터 최대 10일간, 보상담보금액 최대 1억원의 여행자보험 혜택을 무료로 누릴 수 있다.

절반 가격에 데이터는 2배로 늘린 '중/일/미 데이터로밍 프로모션 요금제'와 '7/14/30 데이터음성', 기본료 1만8700원에 일 데이터 300MB를 제공하는 '스마트로밍 데이터 플러스' 등의 요금제의 경우엔 고객 본인 포함 동반 1인까지 여행자보험을 무료로 제공받는다.

보험에 가입한 고객은 해외에서 발생하는 상해사망, 상해 후유장애는 최대 1억원, 특별 비용은 500만원, 해외 상해 의료비는 100만원까지 보상받을 수 있다.

여행자보험 무료 제공 행사는 10월 20일까지 진행되며, 로밍고객센터로 전화 혹은 공항로밍센터 방문을 통한 로밍요금제 가입 후 신청하면 된다.

LG유플러스 김시영 품질/해외서비스담당은 "로밍요금제에 가입하면 여행자보험이 무료로 제공돼, 편리한 로밍 서비스와 함께 안전한 여행까지 즐길 수 있게 됐다"라며, "해외로 출국하는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필요한 가치를 지속적으로 고민해 차별화된 로밍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LG유플러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숙박 예약 사이트 '부킹닷컴'에 접속해 제휴 숙박업체(일 숙박료 10만원 이상)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기본료 1만1000원에 일 데이터 100MB를 제공하는 '스마트로밍 데이터 요금제'를 무료로 제공해, 고객의 편리한 여행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우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