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까프와 협업 통한 제휴마케팅 진행…르까프 기능성티셔츠 경품 제공

강강술래가 일찍 찾아온 무더위를 보다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쿨썸머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강강술래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전한(대표 최종만)의 한식문화브랜드 강강술래가 스포츠브랜드 르까프와의 협업을 통해 일찍 찾아온 무더위를 날려 보낼 수 있는 ‘쿨썸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25일까지 실시하는 이벤트는 강강술래 홈페이지 방문 후 이벤트 게시판에 ‘무더운 여름을 쿨하게 맞이하는 비법’을 댓글로 공유하면 된다. 성별과 사이즈(95~105) 기재는 필수로 쿨썸머이벤트 당첨자 10명에게는 르까프 기능성 티셔츠 ‘에어로 드라이(AERO DRY)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이달 28일이다.

​르까프 에어로 드라이 티셔츠는 수년 간 연구투자로 자체 개발한 기능성 원단으로 피부의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해 외부로 배출함은 물론 이형단면 구조의 폴리에스터 소재로 원단면 구조의 섬유보다 20% 이상, 면보다는 30% 이상 건조성이 우수하다. 쾌적함을 지속시켜 단품 혹은 이너웨어로도 착용 가능하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스포츠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최종만 ㈜전한 대표는 “올 여름 더위가 일찍 찾아오면서 강강술래에서도 고객들이 보다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여러 생활밀착형 브랜드와의 공동마케팅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더욱 높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