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도‧부산‧천안 등 7개 단지 분양

[미래경제 한우영 기자] 한화건설은 2017년 서울, 경기도, 부산, 천안 등에 7개 단지 총 5299가구의 '꿈에그린'을 공급한다.

한화건설이 올해 공급하는 7개 단지는 광교 신도시, 부산 초읍동 등과 같이 교통, 교육, 생활 인프라 등이 뛰어나 입지여건을 두루 갖추고 있다고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3월 가장 먼저 분양을 앞둔 '광교 컨벤션 꿈에그린'이다. 한화건설은 지하5층~지상 47층, 3개동, 760가구로 구성된 최고급 주거용 오피스텔을 광교 최중심에 위치한 광교복합개발사업 부지 내 분양한다.

광교복합개발사업은 갤러리아 백화점, 아쿠아리움, 호텔 등이 같이 조성되어 주거와 상업, 문화, 관광시설이 결합된 매머드급 규모로 한화그룹의 역량이 집결된 프리미엄 복합단지이다. 광교 컨벤션 꿈에그린은 단지 내에서 모든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장점과 수원 컨벤션센터 개발부지 내 오피스텔이라는 상징성으로 실수요 및 투자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 외에도 부산 초읍동에 위치한 '부산 연지 꿈에그린'(재개발 1113세대), 상계동에 '노원 상계 꿈에그린'(재건축 1062세대), '영등포 꿈에그린'(재개발 293세대) 등 우수한 입지의 도시재생사업에서도 성공적인 분양이 기대된다. 또한 신진주역세권(47가구)과 세종 행복도시(1181세대)와 같이 꾸준히 수요층이 몰리는 관심지역에도 분양이 계획돼 있다.

한편 한화건설은 2016년 '여수 웅천 꿈에그린', '김포 풍무 꿈에그린 2차', '인천 서창 꿈에그린' 등 약 6000여세대를 모두 단기간에 분양완료하며 '꿈에그린은 대단지에 더욱 강한 브랜드다'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화건설 김기영 마케팅팀장은 "전국에 약 6만여세대를 분양한 ‘꿈에그린’ 브랜드에 걸맞게 2017년에도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분양가로 2016년에 이어 2017년도 성공적인 분양 신화를 이어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우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