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비와 배우 김태희가 5년 간의 공개 연애 끝에 백년 가약을 맺는다. (사진=뉴스1)

[미래경제 김정희 기자] 가수 비와 배우 김태희가 5년 간의 공개 연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는다.

비는 17일 소속사 레인컴퍼니 홈페이지를 통해 자필 편지를 공개했다. 편지에서 비는 "이제 저 또한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훌륭한 남편이자 남자가 되려 한다"고 김태희와 결혼 사실을 밝혔다.

이어 비는 "이제 신뢰가 쌓이고 사랑이 커져 결실을 맺게 되었다"며 "결혼식과 시간은 현재 시국이 불안정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최대한 조용하고 경건하게 마무리하고자 한다. 그리하여 말씀 못 드리는 점 이해해주시길 바란다"고 식은 비공개로 진행할 것을 암시했다.

김태희 소속사 루아엔터테인먼트 측도 곧바로 입장자료를 내고 "김태희와 정지훈이 서로의 가장 소중한 반려자로의 연을 맺을 시기이기에 현재 까지의 상황을 말씀드린다"며 "그동안 연인으로서 사랑을 키워오며 마음과 신뢰가 쌓여 드디어 너무도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시국이 불안정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이기에 결혼식은 최대한 조용하고 경건하게 천주교 성사로 진행할 예정이며 양가 부모님들과 본인들의 뜻에 따라 시간과 장소를 공개드리지 못함을 죄송스럽고 조심스럽게 말씀드린다"면서 "양가 부모님들과 가족 분들만 모시고 작고 뜻깊게 올릴 것이며 예식 후 신혼여행은 아직 구체적으로 계획하지 않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비, 김태희는 지난 2012년 한 광고 촬영으로 만나 그해 말부터 본격적인 교제를 시작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