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부터 美 최대 유통업체 ‘베스트 바이’ 온라인몰 통해 판매

▲ LG G Pad 8.3.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 전략 태블릿 ‘LG G Pad 8.3’이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

LG전자는 ‘LG G Pad 8.3’을 17일(현지시간)부터 미국 최대 전자 제품 유통채널 ‘베스트 바이(Best Buy)’ 온라인 몰을 통해 선보인다. 내달 3일부터는 미국 전역의 ‘베스트 바이’ 매장에서도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LG G Pad 8.3’은 지난달 독일서 열린 ‘IFA2013’에서 처음 공개된 후, 지난 14일 한국 시장에 출시됐다. LG전자는 ‘LG G Pad 8.3’을 한국과 북미에 이어 유럽, 중남미, 아시아, CIS, 아프리카 등 세계 30여 국가에 연말까지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LG전자는 20대 연령층부터 60대까지의 태블릿 사용자 혹은 잠재고객들의 손바닥 너비를 고려해 한 손으로도 잡을 수 있게 ‘LG G Pad 8.3’의 가로 너비를 설계했다.

‘LG G Pad 8.3’은 베젤 두께를 최소화해 한 손에 잡히는 그립갑은 물론 풀HD IPS 디스플레이를 채택한 제품이다.

또한 태블릿과 스마트폰을 손쉽게 연동시킬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Q페어’와 ‘노크온’, ‘태스크 슬라이더’, ‘Q슬라이드’, ‘Q메모’, ‘QTV’ 등 사용자의 편의를 극대화 하는 UX도 대거 탑재한 전략 테블릿이다.

한우영 기자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우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