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23일 열리는 2013 추계 서울패션위크, PC와 스마트폰 통해 실시간 감상

▲ 서울시 소셜 방송 라이브 서울은 2013 추계 서울패션위크를 18일부터 23일까지 생중계한다.

‘한류 패션 페스티벌’로 거듭나고 있는 서울패션위크를 현장에 직접 가지 않더라도 PC와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으로 접해볼 수 있게 됐다.

서울시 소셜방송인 라이브 서울은 유스트림에 개설한 채널에서 ‘2013 추계 서울패션위크(SEOUL FASHION WEEK 2014 S/S)’를 실시간으로 전달한다. 라이브 서울 유스트림 채널은 18일부터 23일까지 여의도 IFC몰과 여의도공원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의 모든 것을 전 세계에 생중계한다.

국내 최정상급 디자이너를 비롯해 주목 받는 신진 디자이너, 수많은 브랜드들의 최신작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패션위크는 이상봉, 지춘희, 김서룡, 장광효, 최범석, 고태용, 신재희 등 디자이너들의 개성 있는 작품 세계와 수많은 볼거리로 패션 관계자 및 마니아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서울패션위크의 다양한 컬렉션과 행사를 감상하려면 PC와 스마트폰에서 라이브서울과 유스트림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유스트림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라이브서울 채널에 접속하면 된다.

생중계 일정은 행사 스케줄과 동일하며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2013 추계 서울패션위크 공식 홈페이지의 스케줄표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대희 기자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