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다가와 수험생을 위한 디저트 상품인 ‘초코통통 찰떡볼’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설빙)

[미래경제 김하은 기자]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다가와 수험생을 위한 디저트 상품인 ‘초코통통 찰떡볼’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수능 시즌 스테디셀러인 초콜릿과 찰떡이 만난 설빙의 ‘초코통통 찰떡볼’은 진한 초콜릿 속에 쫄깃한 찰떡이 들어가 있어 씹는 재미를 더한 수험생 맞춤 디저트이다. . 떡보다는 가볍고 초콜릿보다는 든든한 것이 특징이다. 스트레스 해소에 탁월한 초콜릿과 소화가 잘되는 찰떡을 결합해 수능 준비로 심신이 지쳐있고 예민한 수험생들을 기분 좋게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설빙은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설빙 매장을 방문한 수험생 고객은 수험표 제시 시 ‘모든 메뉴 10% 할인’, ‘메뉴 주문 시 아메리카노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홍보물이 부착된 매장이라면 어디든 참여 가능하다.

설빙 관계자는 “‘초코통통 찰떡볼’은 수험생들이 찰떡처럼 시험에 떡 하니 붙길 바라는 설빙의 마음을 담은 수능 선물세트”라며 “끝까지 달려온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말을 전하고, 수능이 끝난 후에는 설빙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