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MALL 개발배경 및 상품설명회 등 개별상담도 이어져

미단시티 굿몰 조감도.(사진=굿몰 제공)

[미래경제 장경철 차장] 한국의 라스베이가스이자 동북아 허브인 인천경제자유구역의 영종지구 미단시티 내에 초대형 원-스톱 복합쇼핑몰인 굿몰(GOODMALL)이 선보인다.

인천 영종지구는 파라다이스, 인스파이어IR 그리고 LOCZ 등 3개의 카지노 복합리조트조성사업이 진행 중이며 특히 영종지구 내 미단시티는 그 자체로 휴양과 위락, 주거가 집적화된 한·중 비즈니스 관광복합도시로 특화계획되어 있는 것이 장점이다.

영종도는 한국을 방문하는 최대 관광객 보유국인 중국과의 우수한 지리적 근접성과 한국의 관문으로 영종도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연간 이용객 4000만명 이상을 확보하고 있고 2017년 제2여객터미널 개장시 연간이용객은 7000만 명 이상으로 늘어날 전망이다.

최근 정부의 ‘환승관광 무비자 입국제도’로 영종 공항에서 환승하는 여행객들이 최고 72시간 동안 체류할 수 있게 됐는데 서울의 명동이나 동대문까지 가지 않더라도 영종도 내에서 모든 관광 쇼핑과 의료 관광까지 원-스톱으로 체험할 수 있게 만든다는 계획이다.

이에 (주)굿몰은 28일 오후 2시부터 인천광역시 연수구 센트럴로 123(송도동 6-1) 송도컨벤시아 프리미어볼룸에서 미단시티 굿몰(GOODMALL) 사업설명회 개최한다. 

이날 사업설명회진행은 신유정 아나운서가 맡았으며 1부에서는 주요내외빈 소개 및 명지대 권대중교수의 특화된 수익형부동산의 발전방향에 대한 강의와 中國 완다그룹 부동산집단 Chang wi chou의 중국부동산전문가그룹이 보는 미단시티의 시각에 관한 발표가 이어진다. 아울러 인기가수 홍진영과 신유이 축하공연도 준비되어있다.

2부는 GOODMALL 개발배경 및 상품설명회를 (주)굿몰 이진회장이 진행후 현장답사 및 개별상담 시간을 갖는다.

미단시티 굿몰은 지하 2층~지상 5층 연면적 약 10만2386㎡ 규모 4개동으로 제1동은 711개의 판매시설로 이뤄지며 제2동은 지원시설동으로 판매·의료시설 132개, 업무시설(오피스텔 168실)로 구성된다.

참석인원은 1000여명이고 사전신청자를 우선으로 선착순 입장이며 참석비용은 무료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경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