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볼룸 리뉴얼 오픈 기념…현금 1000만원 할인 혜택 제공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그랜드 볼룸.(사진=그랜드 앰배서더 제공)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그랜드 볼룸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7월 31일까지 천만원 웨딩 바우처의 행운을 받을 수 있는 럭키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웨딩 상담을 받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상담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상견례, 객실, 레스토랑 할인권 및 럭키 웨딩 바우처 응모권을 증정한다. 웨딩 바우처의 경우 당첨자가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그랜드 볼룸에서 결혼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현금 1000만원에 해당하는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브랜뉴웨딩은 캔들라이트(Candlelight)를 메인 콘셉트로 축복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주례단상 뒷쪽 벽면을 150여개의 촛불로 장식했으며 테이블과 버진로드 또한 촛불로 장식하여 전체적인 통일감을 줬다. 테이블 셋팅은 브라운 컬러의 테이블 클로스 위로 새롭게 구매한 화이트 컬러의 차이나 웨어와 실버웨어를 셋팅했고,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조명과 음향, 영상 시설이 환상적인 웨딩 장면을 연출한다.

한편, 지난 5월 리뉴얼 공사 후 새롭게 선보인 그랜드 볼룸은 세계적인 인테리어 그룹 HBA사가 디자인을 담당했으며 베라왕의 디자인 패턴과 벤틀리 자동차의 품격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으로 세련미와 품격이 느껴지는 연회장으로 탈바꿈시켰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grand.ambatel.com) 및 전화(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연회예약실 02-2270-3123)로 가능하다.

한우영 기자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우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