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구, 배드민턴, 볼링 등 대항전으로 동네화합 건강증진 꾀해

딜라이브의 생활체육 왕중왕 의정부시 탁구편.(사진=딜라이브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딜라이브 케이블방송(대표 전용주)이 생활체육을 통해 지역민들과의 소통에 나선다.

딜라이브는 지역채널 서울경기케이블TV를 통해 ‘생활체육 왕중왕’이라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전 국민의 35%가 참여하고 있는 ‘생활체육’을 통해 동네 화합과 건강을 지키는 1석 2조의 ‘우리동네 건강증진프로젝트’이다.

방송인 조영구와 아나운서 황현주가 프로그램 MC를 맡았고 각 종목마다 국가대표 출신 전문 해설자가 출연한다.

1회와 2회는 의정부시 탁구편이 방송된다. 지난 4일 의정부시 송산초등학교 체육관에서 탁구 국가대표 출신 김기택 코치의 명해설과 함께 녹화가 진행됐으며 의정부 지역탁구동호회 4팀이 출전해 치열한 우승 경쟁을 펼쳤다.

1회는 18일 저녁 8시 방송되며 2회는 25일 같은 시각에 서울경기케이블TV를 통해 서울과 경기지역에 방송된다.

3회와 4회는 노원구 배드민턴편으로 준비했으며 노원구지역 8개 배드민턴 클럽이 참가해 토너먼트로 우승자를 가린다. 녹화는 19일 노원구 초안산 월계배드민턴장에서 펼쳐진다. 이 밖에도 강남구 볼링편을 5회, 6회로 꾸며질 예정이다.

딜라이브는 “생활체육이라는 아이템으로 지역민들과 소통함으로써 재미와 건강증진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만들어 졌으며 진정한 의미의 ’우리동네 예체능‘이라고 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생활체육을 발굴해 지역민과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딜라이브는 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영화 관람 이벤트도 진행한다. 29일 개봉하는 안성기, 조진웅, 손현주 등이 출연하는 영화 ‘사냥’을 딜라이브 가입자 200명에게 무료 관람의 기회를 선물한다.

30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와 롯데시네마 합정에서 상영하며 딜라이브 홈페이지에 신청사유와 관람 희망지역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1인 2매 관람권을 제공한다.

응모기간은 24일까지며 당첨자는 28일 딜라이브 홈페이지에 발표한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