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교민들의 충격적인 영상이 담긴 메인 예고편 공개

▲ 영화 ‘아유레디?’ 스틸컷.

2013년 대한민국 교회를 뒤흔들 최고의 쇼크작으로 떠오르고 있는 ‘아유레디?’( 감독: 허원| 제작: THE PATH of LIFE|배급: ㈜나이너스엔터테인먼트)가 베일에 가려져 있던 메인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했다.

메인 포스터에 이어 나레이터 ‘장광’의 인터뷰 영상과 원더걸스 ‘선예’의 강력추천 영상을 차례로 공개해 큰 반응을 얻고 있는 영화 ‘아유레디?’가 비장의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면서 눈길을 끈다.

긴장감 넘치는 음악 속에 연평도 포격사건과 북한의 강경태세를 보여주며 현재 남한 사람들의 북한에 대한 인식을 여실히 보여주는 화면으로 시작하는 메인 예고편은 곧 기독교에 대한 핍박으로 인해 고통 받고 있는 북한의 모습으로 전환되어 “북한에 대한 하나님의 생각은 무엇인가?” 라는 물음을 관객들에게 던지고 있다.

영상에는 북한의 한 교인이 숨을 죽이고 눈물을 삼킨 채 하나님을 간절히 찾으며 애절하게 기도를 올리는 생생한 육성이 담겨있어 듣는 이의 마음까지 안타깝고 가슴 아프게 한다. 게다가 화면 없이 육성만 담겨있는 이 장면은 아무도 모르게 핍박과 고통 속에서 하루하루를 견디는 북한 교인들의 상황을 짐작하게 하며 충격으로 다가온다.

마지막으로 “그들을 향한 하나님의 특별한 계획!” 이라는 메시지와 “그때 정말 우리의 신앙에 부흥이 일어나게 된다” 는 의미심장한 말들이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극하며 메인 예고편에서 던져지는 수많은 질문들에 대한 해답이 담겨 있는 영화 ‘아유레디?’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대한민국 기독교인들이 잊고 있었던 하나님의 비전과 기독교인으로서의 사명을 새롭게 일깨우며 이 땅을 위해 하나님이 예비하신 거대한 계획을 전하고 있는 영화 ‘아유레디’는 26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김대희 기자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