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씨앗 버터 성분 강화, 48시간 지속되는 보습효과…가을철 피부 촉촉하게

▲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하트 볼륨 버터. (사진=더페이스샵 제공)

더페이스샵은 천연 식물성 망고씨앗 버터와 ‘하트씨앗(풍선초씨앗)’ 성분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보습 및 탄력 효과를 주는 ‘망고씨드 하트 볼륨 버터’를 출시했다.

‘망고씨드 하트 볼륨 버터’는 촉촉한 윤기 보습과 탱탱한 탄력 효과를 주는주름개선 기능성 페이셜 버터로, 최근 여성들이 원하는 볼륨 있는 뺨과 날렵한 턱선으로 이루어진 하트 모양의 얼굴형, 즉 ‘하트페이스(Heart Face)’를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핵심성분인 천연 식물성 망고씨앗 버터는 사막 등 척박한 환경에서도 100년이 넘게 사는 강인한 생명력의 망고열매 씨앗에서 추출했다. 망고나무의 탁월한 영양성분을 응축한 형태로 함유해 피부에 수분과 윤기를 동시에 공급하며, 하루 종일 촉촉함을 지속시켜 준다.

또한 이 제품은 통통한 하트 모양으로 ‘하트씨앗’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풍선초씨앗 성분을 함유했으며, ‘하트씨앗’의 주요성분인 올레산, 리놀렌산 등 풍부한 지방산이 피부 속 콜라겐 합성을 도와 피부를 탱탱하게 관리하고 늘어진 턱선을 탄력 있게 잡아 준다.

그 밖에도 유전자 변형 씨앗을 사용하지 않고, 7無첨가(파라벤, 벤조페논, 인공색소, 설페이트, 광물유, 동물성원료, 트리에탄올아민 無첨가) 안심처방을 적용해 가을철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망고씨드 하트 볼륨 버터’는 더페이스샵이 지난 2010년부터 진행해온 사회공헌활동 ‘희망고 캠페인’과 연계한 ‘착한 제품’으로, 아프리카 남수단 톤즈 지역에서 재배한 망고씨앗 성분을 활용했으며 제품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한다.

한편, 더페이스샵은 출시를 기념해 9월 18일까지 하트 볼륨 버터 본품 50ml와 앰플 30ml를 함께 구성한 출시 기념세트를 한정적으로 판매하며, 제품 구입 시 전국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한우영 기자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우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