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작 3편 ‘블링 링’ ‘월플라워’ ‘마릴린 먼로와 함께 한 일주일’ 상영

 

CGV 무비꼴라쥬가 9월의 배우로 배우 ‘엠마 왓슨’을 선정하고 그녀의 최신작을 한데 모은 ‘이달의 배우 기획전’을 연다.

‘엠마 왓슨’은 전 세계 최고 흥행 시리즈인 ‘해리포터 시리즈’에서 여주인공 ‘헤르미온느’로 분해 할리우드 대표 스타로 성장한 배우다. 특히 그녀는 ‘해리포터 시리즈’ 이후 다양한 작품에서 소녀의 이미지에서 탈피한 성숙한 역할을 훌륭하게 소화해내며 할리우드에서 가장 성공한 아역 출신 배우 중 하나로 손꼽힌다.

올해 미국에서 실시한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에서는 ‘가장 좋아하는 여자 드라마틱 영화배우’로 선정되며 그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CGV 무비꼴라쥬는 ‘이달의 배우 기획전’을 통해 9월 5일부터 11일까지는 CGV대구, 9월 12일부터 18일까지는 CGV압구정, 9월 19일부터 25일까지는 CGV신촌아트레온에서 배우 엠마 왓슨의 새로운 변신이 돋보이는 주요작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엠마왓슨이 배우 지망생이자 과시욕에 사로잡힌 겁 없는 10대로 분해 화제를 모은 신작 ‘블링 링’을 비롯, 자유분방한 성격의 아웃사이더로 성장통을 앓는 청춘을 연기한 ‘월플라워’, 마릴린 먼로와 삼각 관계에 빠지는 역할로 첫 성인 연기에 도전한 ‘마릴린 먼로와 함께 한 일주일’ 등 총 3편을 만날 수 있다.

‘이달의 배우 기획전’은 9월 2일부터 예매할 수 있다. 또한 9월 4일부터 25일까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로 ‘이달의 배우 기획전’을 예매하는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제이에스티나 진주 팔찌(1명)와 패션·스타일 에세이 ‘패션 뮤즈’(3권), 그리고 영화 ‘테이크 쉘터’ DVD(1명)를 증정한다.

CGV 무비꼴라쥬 극장팀 한승희 팀장은 “9월에는 소녀티를 벗고 여배우로서의 매력을 발산하기 시작한 배우 ‘엠마 왓슨’을 ‘이 달의 배우 기획전’ 주인공으로 선정했다”며 “당찬 매력과 연기자로서 진지한 자세가 눈에 띄는 그녀의 최근 작품들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김대희 기자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