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티호텔마포는 명절준비로 인해 몸과마음이 지칠대로 지친 이들을 위해 ‘설화수 스파 패키지’를 출시했다.

추석연휴 내내 고된 가사일과 긴 시간 운전으로 쌓인 심신의 피로를 말끔히 풀어줄 이번 패키지는 룸타입과 스파프로그램에 따라 ‘설, 화, 수’ 3가지로 나누어 구성했으며, 더블 룸(1인 기준)1박,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 무료 이용이 기본 특전으로 포함돼 있다.

여기에 가벼운 등 관리로 몸의 순환을 돕고 페이셜 관리를 통해 맑고 윤택한 피부로 되돌려 줄 설화수 스파 ‘서큘레이팅 케어(Circulating Care) 프로그램 60분’이 제공되는 ‘설’과 무너진 신체의 균형을 회복하고 어깨관리와 페이셜 터치로 부어있던 몸의 붓기를 가라앉혀 줄 ‘발란스 케어(Balance Care) 프로그램 60분’이 추가된 ‘화’가 준비됐다.(1인 기준 23만원 부터)

조금 더 여유롭고 럭셔리한 힐링을 원하는 이들에게는 ‘수’ 패키지를 추천한다. 상기 기본 특전에 디톡스 효과와 핸드마사지까지 더한 ‘스페셜 케어 프로그램 80분’ 이 더해진 패키지로 가격은 1인 기준 28만원부터다. (상기 요금 모두 세금 10% 별도, 2014년 8월 8일까지 패키지 진행)

특히 설화수 스파이용 시 편안한 이동을 위해 매일 10시, 12시, 14시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며 스파는 체크인 후 한 달 이내에 이용 가능 하다. 일요일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10%의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 스페셜 케어 1인 추가 시에는 12만원의 추가 요금이 있다. (‘수’ 패키지의 경우 17만원 추가)

문의 및 예약: 롯데시티호텔마포 02-6009-1000

한우영 기자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우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