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곳에서 추억 만들 수 있는 ‘키스타임’ 이벤트 마련

 

매월 14일마다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와 같은 커플들을 위한 특별한 날이 있다. 그 중 6월은 키스데이가 있는 달이다.

대학로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의 대명사 ‘김종욱 찾기’가 키스데이 맞이 연인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마련했다. 14일 공연 직전, 키스타임을 알리는 멘트와 함께 공연장이 암전되고 영화 속 한 장면의 주인공처럼 나만의 ‘김종욱’과 색다른 장소인 공연장에서 키스 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짜릿하고 달콤한 이벤트를 준비하는 연인들에게 데이트 뮤지컬 1순위로 꼽히는 ‘김종욱 찾기’ 공연관람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온라인 쇼핑몰 인터파크에서 이달 5일부터 10일까지 20세 이상 고객 480명(남성 184명•여성 296명)을 대상으로 키스데이 관련해 다양한 주제로 재미있는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이성에게 받고 싶은 선물’로 남성은 향수(80명•44.4%), 여성은 립스틱(100명•33.8%)이 1위를 차지했다.

이에 맞춰 뮤지컬 ‘김종욱 찾기’가 마련한 또 하나의 이벤트가 있다. 바로 커플할인 예매자 100커플에 한해 선착순으로 IPKN에서 제공하는 립스틱 또는 입술모양의 파우치를 증정한다. 연인과 함께 공연관람도 하고 선물도 받고 특별한 추억까지 만들 수 있는 1석 3조의 데이트가 된다.

‘김종욱 찾기’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쁘띠첼 씨어터에서 오픈런으로 화, 목 8시/ 수, 금 5시 8시/ 토 3시 7시/ 일 2시 6시 (월 쉼) 공연한다. 티켓 전 좌석 3만원이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